티스토리 뷰

 

뮤직 소프트웨어 중 곰오디오는 무료다운로드가 가능한 툴인데요. 곰오디오는 깨끗하고 생생한 음질을 제공하여 음악을 듣기 위한 기능은 물론 라디오 청취 툴로 적합합니다. 만약 해당 관련 기능을 가진 프로그램을 찾고 계시다면 다운해서 이용해보세요.

 

https://www.gomlab.com/gomaudio-audio-player/

 

고음질 무료 음악 플레이어ㅣ곰오디오

곰오디오는 mp3재생, 팟캐스트 인터넷 라디오 방송 청취, 싱크가사 등을 지원하는 무료 음악 플레이어입니다.

www.gomlab.com

 

 

곰오디오는 싱크가사, 인터넷 라디오 방송(팟캐스트) 청취를 지원하는 뮤직플레이어로써 MP3, WAV, WMA 등의 음악 파일을 재생 및 음악 제공이 가능한데요.

 

 

가사를 보면서 음악감상을 하고 인기 팟캐스트와 음악방송, 클라우드 음악까지 곰오디오에서 재생 및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개발은 곰앤컴퍼니에서 진행하여 배포하고 있으며, 윈도우 버전과 안드로이드 모바일 버전으로 이용이 가능해요. 곰티비 페이지와 등록된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 데스크톱용을 받으셔서 지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받으신 곰오디오 설치파일을 실행하여 설치를 진행하실 때는 동반설치프로그램으로 11번가설치가 있으니 잘 확인하시고 설치하시구요. 회사에서나 집에서나 자유롭게 이용가능하니 문제없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설치가 완료되셨으면 환경설정에서 지원하는 파일 연결세팅을 확인해주세요. 그 외에 음향장치 확인 및 스킨/플러그인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설치된 곰오디오를 실행하여 음악파일을 불러오셔서 재생을 시켜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고음질로 음악감상을 하실 수 있을꺼에요.

 

 

 

그 밖에 싱크가사, 팟캐스트, 음악방송은 곰오디오 화면에서 우측 창을 이용하시면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과거에 비해 음악을 듣는 경우가 많아 뮤직플레이어의 사용이 줄긴 했는데요. 그래도 음악방송이나 라디오 청취 기능만으로도 충분히 매력적인 소프트웨어인듯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