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업에 종사하시는 고객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기업은행은 인터넷뱅킹 업무를 통하여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이런 인터넷뱅킹 이용을 위해서는 가입 신청을 진행해야 하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기업은행 기업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신청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1. 기업은행 영업점에 방문하여 인터넷뱅킹 가입 신청서를 작성하고, 공인인증서 발급을 위한 신분증을 제시합니다. 기업은행 계좌가 있으시면 해당 계좌번호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2. 영업점에서 인터넷뱅킹 가입 승인을 받으시면, 기업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인증센터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인증센터에서 공인인증서 발급 및 등록을 진행합니다. 공인인증서는 영업점 가입 후 3일 이내에 등록해야 합니다.
  4. 공인인증서 발급 및 등록이 완료되면, 기업은행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인터넷뱅킹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ibk.co.kr/

 

IBK기업은행

 

www.ibk.co.kr

 

 

 

그럼 기업은행 기업 인터넷뱅킹을 통해 기업 고객분들은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이 편리하게 금융 거래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