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업에 종사하시는 고객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기업은행은 인터넷뱅킹 업무를 통하여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이런 인터넷뱅킹 이용을 위해서는 가입 신청을 진행해야 하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기업은행 기업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신청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 기업은행 영업점에 방문하여 인터넷뱅킹 가입 신청서를 작성하고, 공인인증서 발급을 위한 신분증을 제시합니다. 기업은행 계좌가 있으시면 해당 계좌번호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 영업점에서 인터넷뱅킹 가입 승인을 받으시면, 기업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인증센터 버튼을 클릭합니다.
- 인증센터에서 공인인증서 발급 및 등록을 진행합니다. 공인인증서는 영업점 가입 후 3일 이내에 등록해야 합니다.
- 공인인증서 발급 및 등록이 완료되면, 기업은행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인터넷뱅킹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IBK기업은행
www.ibk.co.kr
그럼 기업은행 기업 인터넷뱅킹을 통해 기업 고객분들은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이 편리하게 금융 거래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