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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정사업본부에서는 우체국에 소모성물품구매관리시스템(MRO)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물품구매 절차를 간소화하고 효율화하는데 도움을 주는데요. 이런 우체국 물품관리시스템 잘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우체국 쇼핑 공급업체들이 우편물의 접수, 배송, 재고, 정산 등의 업무를 웹 기반으로 할 수 있도록 지원도 한다고 하니 잘 활용하시길 바래요.

 

우정사업본부 물품관리시스템

 

 

 

우체국 계약고객전용시스템 (biz.epost.go.kr)

우체국 택배에서는 계약고객전용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계약소포, 소포기업간연계, 계약EMS, EMS기업간연계, 다량등기, e-구린우편 등에 대하여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기반의 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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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체국 복지포탈 (https://www.wellife.or.kr/)

우정사업본부에서 운영하는 우체국 복지포탈에서는 맞춤형복지, 수련원, 제휴몰, 이벤트, 제복 신청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고 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우정공무원과 가족들은 복지정보를 얻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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